2021. 12. 2.(목)


개교 57주년 기념식 열려

[전주대 신문 제910호 1면, 발행일: 2021년 5월 12일(수)]   뉴노멀 시대 새 교육 패러다임 이끌 것 1964년 개교한 우리 대학이…

By jjnewspaper , in 미분류 , at 2021년 5월 14일

[전주대 신문 제910호 1면, 발행일: 2021년 5월 12일(수)]

 

뉴노멀 시대 새 교육 패러다임 이끌 것

1964년 개교한 우리 대학이 올해로 57주년을 맞았다. 이에 지난 5월 4일 예술관 JJ아트홀에서 개교 57주년 기념식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주요 보직자와 수상자만 현장에 참석했으며, 행사 실황은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됐다.

1부는 류두현 대외부총장의 기도로 시작됐다. 이후 학교법인 신동아학원 홍정길 이사장이 ‘포기하지 말라’를 주제로 설교했다.

2부는 이호인 총장의 기념사로 시작되었으며, 이어서 유창희 총동문회 부회장의 축사가 진행됐다. 또한 연공상, 우수교육자상, 수퍼스타직원상, 표창패 및 감사패 수여가 이뤄졌다. 연공상은 30년 장기근속한 민규식 교수(부동산국토정보학과), 이기훈 교수(경영학과), 송해안 교수(IT금융학과), 심동희 교수(컴퓨터공학과), 문홍진 교수(컴퓨터공학과), 류승요 실장(경영대학 행정지원실)이 수상했고, 20년과 10년 근속자에게 주어지는 연공상에는 30명의 교직원이 이름을 올렸다.

대학발전에 기여해 온 교직원에게 수여되는 우수교육자상과 우수연구자상, 수퍼스타직원상은 각각 이의평 교수(소방안전공학과)와 변주승 교수(역사문화콘텐츠학과), 윤평강 계장(평생교육지원실) 등 16명의 교원과 4명의 직원이 수상했다.

채플 교과목 리더, 유학생 호스트 패밀리 결연가정, 각종 기부 및 봉사 캠페인 등에 참여하고 학생 섬김과 지역·이웃 사랑을 실천해 온 전주동현교회(목사 이진호)에는 감사패가 전달됐다. 또, 학교를 위해 헌신해 온 3명의 경비·미화원에게도 표창패가 수여됐다.

이호인 총장은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고 교육가치 창출을 달성하기 위해 학생들의 꿈과 미래 실현을 돕고 새로운 원격교육시스템을 마련해 뉴노멀 시대의 교육 패러다임을 이끌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김민하 기자(minha37@jj.ac.kr)

 

* 인용가능 (단, 인용시 출처 표기 바람) *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Share on Facebook
Facebook
Tweet about this on Twitter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