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5. 12.(수)


교직원 음악 신청 이벤트

[전주대 신문 제907호 02면, 발행일 : 2021년 3월 3일(수)] 교육방송국에서 교직원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더욱 애쓰고 있는…

By editor , in 뉴스 , at 2021년 3월 4일

[전주대 신문 제907호 02면, 발행일 : 2021년 3월 3일(수)]

교육방송국에서 교직원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더욱 애쓰고 있는 교직원들을 위해 준비한 소소한 이벤트이다.

이는 교내 점심시간 한 시간(오후 12시 ~ 1시) 동안 교직원들의 신청곡을 받아 추첨을 통해 음악 방송을 교내로 송출하는 프로그램인 ‘점심시간 교직원 음악 신청 이벤트’이다.

이 이벤트는 지난 2월 16일(화)에 시작하여 2월 26일(금)까지 진행되었다.

아쉬운 부분은 개학 직전이고,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신청곡을 받다보니 익숙지 않은 오픈채팅방 사용법으로 인해 높은 참여율을 이끌어내진 못했다는 점이다.

이에 손민기 교육방송국장은 개강 후에는 교직원들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도 신청곡을 받아 진행할 생각이 있다고 밝혔다.

앞으로는 오픈채팅방뿐만 아니라 모든 학교 구성원이 쉽게 신청하는 방안을 마련해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단기적인 이벤트가 아닌, 상시적인 신청 시스템으로 변경할 생각이 있다고 전했다.

학생취업처장은 “교육방송국 학생들이 교직원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할 방법을 고민하다가 제안한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높이 평가할 만하다.

혹여나 행사 진행이 조금 미흡한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어여삐 봐주시고, 당첨되는 기쁨을 기대하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며 하루 1시간이지만, 조금이나마 힐링할 수 있고 힘을 얻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현진 기자(flwmguswls@jj.ac.kr)

* 인용가능 (단, 인용시 출처 표기 바람) *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Share on Facebook
Facebook
Tweet about this on Twitter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