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11. 30.(화)


개교 56주년 기념식 개최 지역과 함께 상생·도약 다짐

2020년 05월 06일(수)   전주대(총장 이호인)는 4일, 대학본관 대회의실에 ‘개교 56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념식은 코로나19의 확산 방지와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주요 보직자와…

By editor , in 알림 , at 2020년 5월 6일

2020년 05월 06일(수)

 

전주대(총장 이호인)는 4대학본관 대회의실에 개교 56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기념식은 코로나19의 확산 방지와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주요 보직자와 수상자만 참여하도록 하고 행사 식순도 간소화하여 진행됐다.

기념식은 전주대 교목 한병수 목사의 기도 인도와 이호인 총장의 기념사로 시작됐다이호인 총장은 재학생과 동문교직원 한분 한분의 노력이 전주대의 눈부신 발전과 성과를 만들었다.”라며, “앞으로도 학생의 적성과 진로에 따라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고 지역과도 함께 성장하고 도약하는 대학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연공상우수교육자상수퍼스타직원상표창패 및 감사패 수여 등이 진행됐다연공상은 근속연수가 30년이 된 윤찬영 교수전준구 교수(사회복지학과), 박상업 교수(탄소나노신소재공학과)와 20·10년이 된 16명의 교직원이 수상했다.

대학발전에 기여해 온 교직원에게 수여되는 우수교육자상과 우수연구자상수퍼스타직원상은 각각 강인선 교수(산업공학과)와 임애란 교수(과학교육과), 김연정 과장 등 16명의 교원과 5명의 직원이 수상했다.

전주대에서 40년 동안 몸담으며 교육을 위해 헌신한 김래선 명예교수와 이재운 역사문화콘텐츠학과 교수에게 특별공로상을 수여하였으며한문 교육 확산에 이바지하고 세 자녀를 모두 전주대 한문교육과에 진학시켜 중등한문교사로 키워낸 김희경 동문(한문교육과 82학번)에게는 감사패를 수여했다.

학교를 위해 헌신하고 계시는 3명의 경비·미화원께도 표창패가 전달됐다.

한편, 1964년 개교한 전주대는 졸업생 7만 여 명을 배출한 전북지역 기독교 명문사학으로 최근 교육부 주관 각종 평가에서 최상위 등급 획득각종 국책사업에 선정되는 등 대내외로부터 그 성과와 능력을 입증받고 있다.

 

* 인용가능 (단, 인용시 출처 표기 바람) *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Share on Facebook
Facebook
Tweet about this on Twitter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