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1. 26.(목)


산학협력단-전북행정발전연구원, ‘지역발전 정책 연구’ 협약 체결

  전주대 산학협력단-전북행정발전연구원, ‘지역발전 정책 연구’ 협약 체결 전주대 산학협력단과 (사)전북행정발전연구원이 지역발전을 목표로 정책사업과 제도 개선 사안을 함께 연구하고 인력자원과 학술정보를 교류하는…

By editor , in 뉴스 , at 2020년 11월 17일

 

전주대 산학협력단-전북행정발전연구원, ‘지역발전 정책 연구’ 협약 체결

전주대 산학협력단과 (사)전북행정발전연구원이 지역발전을 목표로 정책사업과 제도 개선 사안을 함께 연구하고 인력자원과 학술정보를 교류하는 데 합의했다.

지난 10일 전주대 대학본관에서 열린 협약식은 전주대 산학협력단 변주승 단장과 (사)전북행정발전연구원 김동오 원장 등 양 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 기관은 이번 양해각서에 따라서 공동발전과 공동연구 및 교류협력을 추진하기 위해 △ 정책사업⋅제도개선 관련 공동연구 협력, △ 우수한 인력자원의 상호지원 교류, △ 학술정보의 교류 등을 추진하게 된다.

(사)전북행정발전연구원 김동오 원장은 “4차 산업혁명과 코로나19 등 급변하는 사회의 환경 속에서 행정이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지역발전에도 이바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연구를 수행하고 있다.”라며, “연구 실적과 노하우가 풍부한 전주대와의 협업을 통해서 연구 역량을 집중하겠다.”라고 말했다.

전주대 변주승 산학협력단장은 “양 기관의 전문성을 토대로 지역발전을 도모하고 양 기관이 상생발전하는 초석이 되길 바란다.”라며, “다양한 협력사업을 통해서 지자체 및 공공기관, 기업들이 합리적으로 경영할 수 있는 행정 체계를 갖추도록 최선의 지원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인용가능 (단, 인용시 출처 표기 바람) *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Share on Facebook
Facebook
Tweet about this on Twitter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