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9. 19.(토)


새롭게 변신한 우리학교

[전주대 신문 제901호 3면, 발행일 : 2020년 6월 24일(수)] 20년도에 들어서 학교 건물 내 변화를 맞이했다. 겨울 방학 동안 자유관…

By editor , in 뉴스 , at 2020년 6월 27일

[전주대 신문 제901호 3면, 발행일 : 2020년 6월 24일(수)]

20년도에 들어서 학교 건물 내 변화를 맞이했다.

겨울 방학 동안 자유관 1층 해치 라운지가 완공됐다.

해치 라운지 위치는 기존에 있던 미화부원실과 CA실, 신임 교수 연구실 (113, 114호), 행정실 창고(112호) 공간을 연결하여 탈바꿈 했다.

해치 라운지를 개설하면서 미화부원실을 중앙현관 경비실 맞은편에 신규로 만들고, 행정실 창고를 5층 동편 옥상 출입문 계단 옆 공간에 시설을 의뢰했다.

신임 교수 연구실 두 곳은 연구동으로 이전 요청을 했다.

새롭게 마련된 해치 라운지는 쾌적하며, 회의실도 갖춰져 있어 여러 명이 사용하 기에도 좋다.

신입생 및 재학생들이 공부와 휴식을 동시에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다양한 활용이 기대된다.

자유관 해치 라운지 공사에 이어 천잠관에도 해치 라운지 가 신설될 예정이다. 공사 기간은 이번 여름 방학으로 예정 하고 있으며, 위치는 지하 104호부터 탁구대 위치까지 설치 할 계획이다.

해치 라운지뿐만 아니라 진리관 승강기 설치도 이른 시일 내 발동이 걸릴 예정이다.

인문대학 학생회가 학교 측에 진 리관 승강기 설치를 건의해, 학교 측에서는 장기적 관점에서 예산을 적극적으로 검토하겠다는 긍정적인 답변을 내놓았다.

코로나19 발생으로 인한 예산 분배 문제 때문에 올해에는 어려우나 내년 혹은 내후년 설치를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정령 기자(giyomi123@jj.ac.kr)

* 인용가능 (단, 인용시 출처 표기 바람) *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Share on Facebook
Facebook
Tweet about this on Twitter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