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2. 2.(목)


소방안전공학과 튜터링팀 FM 99.9MHz 마음을 모아 기부

-832호, 발행일 : 2014년 12월 10일(수)-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 운영하는 튜터링 프로그램에 참가한 소방안전공학과(학과장 최충석)의 학생들이 따뜻한 마음을 모아 전주영아원에 쌀을 기부했다….

By editor , in 뉴스 , at 2019년 5월 31일

-832호, 발행일 : 2014년 12월 10일(수)-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 운영하는 튜터링 프로그램에 참가한 소방안전공학과(학과장 최충석)의 학생들이 따뜻한 마음을 모아 전주영아원에 쌀을 기부했다. 튜터링이란, 선·후배들의 학습공동체를 구성하여 팀워크 의식 배양, 리더십 향상을 목적으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기부에 참여한FM99.9MHz 팀(유체역학/fluid mechanics의 약자와 99.9점의 목표를 가지고 지은 팀명)은 모두 소방안전공학과로, 튜터 박호현, 튜티 장관운, 김완진, 하태권, 방진혁, 조아라, 서하성, 신동우, 장혜련 학생 등으로 구성되어 소방유체역학에 대해 공부하면서 총 14번의 모임을 가졌다. 이들은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에 쌀을 기부하기로 약속하였으며 우수 사례팀으로 선발되어 JJ superstar fair 및 튜터링 시상식에서 수상하였다.
튜터 박호현 학생(소방안전공학과)은“이번 기부를 통해 후배들이 더 발전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고, 교수학습개발센터의 교수님들과 선생님, 소방안전공학과 이의평 교수님께 많은 도움을 받아 이루어진 결과이기 때문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Share on Facebook
Facebook
Tweet about this on Twitter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