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1. 21.(목)


시험 끝났 니? 야, 나 두!

[전주대 신문 제894호 6면, 발행일 : 2019년 11월 6일(수)] 아~ 시험도 끝났고 이제 좀 놀러가고 싶은데, 어디 괜찮은 곳 없나?…

By editor , in 문화 미분류 , at 2019년 11월 8일

[전주대 신문 제894호 6면, 발행일 : 2019년 11월 6일(수)]

아~ 시험도 끝났고 이제 좀 놀러가고 싶은데, 어디 괜찮은 곳 없나? 객사? 한옥마을? 전주 주변 번화가는 다 가 봐서 웬만한 건 재미도 없어, 이번에는 먹기만 하지 말구! 특별하게 기억에 남을 만한 거 없나? 나는 내 애인과 가 볼 만한 곳은 다 가 봤다, 이제 뭘 하고 보내야 잘 보냈다고 소문이 날지 모르겠다, 그게 아니더라도 특별한 걸 해 보고 싶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 당신인 거 다 알아요!
곧 가족에게 선물 할 일이 생겼다, 혹은 혼자 만드는 걸 좋아한다, ‘이거 모두 나 아니야?’라고 생각하는 당신! 당신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1. 목제공방 : 파이브 페이스
#남자친구 #여자친구 #데이트 #성공적 #가족 #선물 #성공적 #시험 스트레스 #해소 #똥손 #금손 #다 모여 #주말엔 #분위기 있는 펍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중앙로 42 4층 402호 (신시가지 이디야 커피숍 앞 빌딩)

나는 남들과 다른 걸 써야 직성이 풀린다는 사람, 손! 내가 만드는 거라 이 세상에 하나밖에 없고, 오직 나만 만들 수 있어 남들은 따라오지 못 할 희소성 가득한 물건이 필요 하다면! 피톤치드향 가득한 나무가 주재료인 ‘도마 만들기 체험’을 해 보는 건 어떨까? 전주에 몇 안 되는 공방이라 바로 달려가서 직접 체험해 보고 왔다.

부모님께 선물하거나, 자취하는 친구 집들이 선물, 애인 선물, 자신에게 주는 선물 등으로 제격이다. 제대로 실물파이니까 긴말할 필요 없이, 묻고 이걸로 가. 이곳은 주말 저녁 6시부터 새벽 3시까지는 분위기 있는 펍도 된다고 한다. 혼술 하기에 적합한 장소로 꾸며 놨으며, 외국인들도 많이 온다고 하니 외국인 친구를 만들고 싶다면 추천한다.

꼭 공방 체험이 아니더라도 선생님이 롱보드에도 관심이 많으시고, 창업에 대한 정보도 많으시기 때문에 함께 이런 종류의 수다를 떨고 싶다면, 또, 그냥 혼자 마시고 즐기고 싶다면, 혹은, 친구들과 가볍게 한잔 하고 싶다면? 외부 음식도 시켜 먹을 수 있다고 하니, 주저하지 말고 즐기러 가 보자!

2. 향수공방 : 퍼센트
#남자친구 #여자친구 #로맨틱 #데이트 #성공적 #친구선물 #성공적 #특별한 #나만의 향기 #인스타 스타 #인스타 감성 #여기 있네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3길 27 1F

슬슬 향기에 민감해지는 계절이 돌아오고 있다. 멋 좀 부릴 줄 아는 사람이라면 향수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텐데, 나만의 향수를 만들어 보는 특별한 경험을 해 보는 건 어떨까? 아직 한 번도 향수를 접해 보지 않았다고? 걱정은 전혀 안 해도 된다. 초심자 버전 향수부터 전문가 버전 향수까지 준비돼 있으니! 처음 도전해도 무난하게 즐길 수 있고, 내 첫향기를 가질 수 있는 곳. 어디 한 번 나도 향기로 예의를 갖추는 사람이 되어 볼까?

향수 공방이기도 하지만 향수뿐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향과 디자인의 디퓨저와 방향제도 직접 만들 수 있고, 만들어진 상품을 팔기도 하니 선물을 준비하기에 더할 나위 없다. 향수의 경우, 다 쓴 공병은 따로 사용도 가능하고, 똑같은 향을 다시 만들고 싶다면 9,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리필해 준다고 하니 망설일 이유가 없다.

올해를 향기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눈과 코를 호강시켜 주는 이곳으로 얼른 가 보자!

진정화 기자(201915015@jj.ac.kr)

 

* 인용가능 (단, 인용시 출처 표기 바람) *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Share on Facebook
Facebook
Tweet about this on Twitter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