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11. 30.(화)


온라인 수업 문의 사용 매뉴얼

2020년 05월 07일(목)   2020-1학기 [온라인 수업 문의] 운영 안내   온라인 수업과 관련하여 총학생회와 학사모니터 회의 결과 의견을 수렴하여 학생들이…

By editor , in 알림 , at 2020년 5월 7일

2020년 05월 07일(목)

 

2020-1학기 [온라인 수업 문의운영 안내

 

온라인 수업과 관련하여 총학생회와 학사모니터 회의 결과 의견을 수렴하여

학생들이 해당 강좌의 담당 교원에게 문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운영기간: 5. 8.(금) 11:00 ~ 5. 15.(금) 15:00까지

 

  1. 신청방법: 인스타-학사관리-온라인수업문의-해당강좌 선택 후 문의사항 작성

 

  1. 운영방법: 익명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담당교원이 답변 작성 시 푸쉬메세지로내용을 전달받을 수 있음

 

  1. 참고사항: 합리적 사유가 없는 감정적인 불만사항은 접수되지 않으며, 온라인 수업 강의콘텐츠

수강에 있어 강의방법 제안 등을 문의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인스타-학사관리-온라인수업문의-해당강좌 ‘신청'버튼 클릭

문의사항 작성 후 저장 – 답변 완료 시 푸쉬메세지로 답변내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인용가능 (단, 인용시 출처 표기 바람) *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Share on Facebook
Facebook
Tweet about this on Twitter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