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1. 26.(목)


작은 겨자씨가 자라

-822호, 발행일 : 2014년 5월 14일(수)- 온 우주 만물을 창조하시고 주관하시는 전능하신 하나님아버지, 창세전부터 저희들을 택하여 주시사 그리스도 예수의 보혈로…

By editor , in 신앙과 선교 , at 2019년 4월 25일

-822호, 발행일 : 2014년 5월 14일(수)-

온 우주 만물을 창조하시고 주관하시는 전능하신 하나님아버지, 창세전부터 저희들을 택하여 주시사 그리스도 예수의 보혈로 우리를 모든 죄와 불의에서 씻어 정결케 하시고 주님의 자녀 삼아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그리스도 안에서 택하신 하나님의 자녀들을 복음으로 부르사 주님의 거룩하신 뜻을 알게 하시고 이루도록 인도하심에 감사와 찬양을 올려 드립니다. 거룩하시고 자비하신 하나님아버지,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가운데 우리 대학은 놀라운 발전과 성장을 거듭하여 왔습니다. 그동안 시련도 있었고 고통과 눈물도 있었지만 하나님의 인도하심 따라 모든 구성원들이 힘을 합하여 땀흘린 결과라고 생각하며 감사의 기도를 드립니다. 올해는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시고 자라게 하신 전주대학교가 개교 50주년을 맞이 하였습니다.
“은혜와 감사의 50년 100년을 향한 비상”이란 슬로건을 가지고 힘차게 출발하오니 모든 구성원들에게 지혜와 총명을 주시어서 우리대학이‘교육만족도 1위’‘기독교 명문사학’이 될 수 있도록 함께 하여주시옵소서. 각자 맡은 부서에서 업무를 수행할 때에도 그리스도의 겸손과 온유와 섬김의 자세로 행하게 하시사 정직하고 성실하게 책임을 다하는 우리 모두가 되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작은 겨자씨 한 알이 자라서 공중의 새가 깃들이는 큰 나무가 된 것처럼 주님께서 사랑하시는 전주대학교가 이 지역과 이 나라와 세계에 크게 쓰임받는 기독교 명문사학이 되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전주대학교를 통해 영광받으실 주님을 찬양하오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고정수 학생지원실장 (직원신우회장)
* 인용가능 (단, 인용시 출처 표기 바람) *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Share on Facebook
Facebook
Tweet about this on Twitter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