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7. 6.(월)


전주대, 대학혁신지원사업 1차년도 연차평가 ‘최우수 A등급’ 선정

[전주대 신문 제901호 1면, 발행일 : 2020년 6월 24일(수)]   대학혁신지원사업 Ⅰ유형(자율개선대학) 지원 대상 131개교를 대상으로 진행된 대학혁 신지원사업 1차년도…

By editor , in 뉴스 , at 2020년 6월 27일

[전주대 신문 제901호 1면, 발행일 : 2020년 6월 24일(수)]

 

대학혁신지원사업 Ⅰ유형(자율개선대학) 지원 대상 131개교를 대상으로 진행된 대학혁 신지원사업 1차년도 연차평가에서 최고 등급 인 A등급에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1차년도 사업 추진 성과와 연차 보고서 등을 토대로 정성·정량평가로 진행됐다.

전주대는 ‘학생 성공’이라는 목표를 수립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해 ▲프레임워크 ▲빅데이터 기반 학생지원 ▲의사결정 시스템 구축 과 같은 세부 사업을 추진하고 다양한 교육·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운영해온 결 과 가장 높은 등급의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

특히, 유연한 교육과정인 수퍼스타칼리지 융 합학부와 대기업 채용연계 교육과정인 ‘하림산학융합전공’을 개설하고 전북리빙랩네트워크 결성을 통해 전북형 지역혁신 생태계를 구축 하는 등 그 성과가 지역사회와 국가 발전에 이 바지할 수 있는 실제적인 성과를 거둔 것으로 평가됐다.

이호인 총장은 “교육과정 개발과 교수학습지 원, 학생성공지원을 통해 전주대만의 교육혁신 성공사례들을 만들어가고 있다.

학생, 교직 원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프로그램의 양적, 질적인 측면을 향상하고 학생과 지역사회, 국 가가 만족하는 교육 체제를 만들어나가겠다.” 라고 밝혔다.

기사: 대외협력홍보실 편집: 김지은 기자(jieun@jj.ac.kr)

* 인용가능 (단, 인용시 출처 표기 바람) *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Share on Facebook
Facebook
Tweet about this on Twitter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