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7. 24.(토)


‘젊은 날의 추억’… 라일락 토크콘서트 진행

[전주대 신문 제911호 2면, 발행일: 2021년 6월 9일(수)]   제7대 BeːONE 문화융합대학 학생회와 제20대 BeːONE 문화관광대학 학생회가 지난 5월 12일(수)에…

By editor , in 뉴스 , at 2021년 6월 10일

[전주대 신문 제911호 2면, 발행일: 2021년 6월 9일(수)]

 

제7대 BeːONE 문화융합대학 학생회와 제20대 BeːONE 문화관광대학 학생회가 지난 5월 12일(수)에 ‘젊은 날의 추억 : 라일락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

토크콘서트는 전주대학교 예술관 JJ아트홀에서 19시 시작했으며 코로나19로 참석하지 못하는 학생들을 위해 전주대학교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동시 송출했다.

토크콘서트는 학생회 및 태권도 시범단 홍보 영상, 게스트 영상으로 시작했다.

이어 문화융합대학 및 문화관광대학 학생회장·부회장의 인사와 내빈으로 참여한 이근호 문화융합대학장, 심영국 문화관광대학장의 인사말로 행사의 막을 열었다.

전주대학교 태권도 시범단의 화려한 공연이 이어졌으며 1부 MC를 맡은 문화융합대학 학생회장 및 부회장이 퀴즈 시간을 가지며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했다.

토크콘서트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됐으며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성수커플’이 게스트로 참여했다.

성수커플은 고등학교 때부터 장기간 연애를 해온 것으로 유명하다.

1부에서 성수커플은 현장 관객 및 실시간 유튜브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20대 연애에 관한 고민을 함께 나눴고 2부에서는 현장 관객과 함께 하는 참여형 콘텐츠를 진행했다.

참여형 콘텐츠에서는 관객과 게임을 하는 ‘성수를 이겨라’코너와 학우들의 연애 고민을 들어주는 ‘성수의 참견’코너의 시간을 가졌다.

본 행사를 주관한 문화융합대학 및 문화관광대학 학생회는 온라인·오프라인 참여자가 공평하게 상품을 지급받을 수 있도록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행사를 마쳤다.

이벤트는 학생회비를 낸 단과대학 학우들을 대상으로 행사 익일 자정까지 이어졌다.

박하영 기자(muncildo@jj.ac.kr)

* 인용가능 (단, 인용시 출처 표기 바람) *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Share on Facebook
Facebook
Tweet about this on Twitter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