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5. 12.(수)


중앙동아리 홍보 박람회 개최

[전주대 신문 제908호 2면, 발행일: 2021년 3월 24일(수)]   지난 3월 9일(화)부터 11일(목)까지 제36회 중앙동아리연합회 Blooming에서 동아리 홍보 박람회를 개최하였다….

By editor , in 뉴스 , at 2021년 4월 1일

[전주대 신문 제908호 2면, 발행일: 2021년 3월 24일(수)]

 

지난 3월 9일(화)부터 11일(목)까지 제36회 중앙동아리연합회 Blooming에서 동아리 홍보 박람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행사 위주로 진행하였다. 오프라인 행사에서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5인 이상 집합 금지 및 마스크 의무 착용을 철저히 준수하였다.

중앙동아리연합회 Blooming은 학생회관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동아리들의 중심이 되는 동아리다.

중앙동아리연합회는 전 동아리들의 의사를 수렴하고 동아리의 자율적이고, 창조적인 활동으로 전주 문화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창설됐다.

이번 동아리 홍보 박람회에서는 중앙동아리에 소속되어 있는 문화예술분과, 취미체육분과, 학술분과, 봉사분과, 종교분과의 총 51가지 동아리 관련 Q&A와 중앙동아리 분과 소개 영상을 제작하여 여러 동아리들의 정보를 제공하고 중앙동아리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설명하였다.

또한 전주대학교 앱 Push 알림을 통해 동아리 홍보편람을 발송하여 개개인의 관심사에 따른 동아리들의 정보를 제공한다.

홍보편람을 통해 다양한 동아리 중 나에게 맞는 동아리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중앙동아리연합회 Blooming은 이번 온라인 동아리 홍보 박람회에서 흥미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한 첫 번째 이벤트 ‘동아리 인싸 테스트’와 ‘내 얘길 들어줘 블루밍’은 전주대학교 중앙동아리연합회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참여 정보를 제공하였다.

이벤트에 당첨된 참여자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었다.

또한 학생회관 앞 삼각지 일대에 ‘인생네컷’부스를 운영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하였다.

여러 이벤트에는 많은 학우들이 참여하여 중앙동아리 홍보에 큰 힘을 실어 주었다. ‘인생네컷’ 이벤트 장소 바로 옆인 컨벤션 센터 입구와 사람들의 왕래가 많은 스타센터 도서관 입구에 안내 게시판을 설치하여 중앙동아리들을 홍보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였다.

이번 동아리 홍보 박람회와 같이 다양한 중앙동아리들의 이벤트 참여 정보는 중앙동아리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같은 SNS를 통해 미리 알 수 있다.

평소 중앙동아리에 관심이 있는 학우들, 꼭 그렇지 않더라도 여러 이벤트와 행사의 정보를 알고 싶은 학우들은 중앙동아리연합회 Blooming SNS 계정을 참고하는 것을 추천한다.

조민서 기자(whalstj0207@jj.ac.kr)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Share on Facebook
Facebook
Tweet about this on Twitter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