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10. 16.(토)


하나님께서 감동하는 대학

-849호, 발행일 : 2016년 3월 30일(수)-   사망의 권세를 이기시고 부활하심으로 영원한 승리를 주신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을 찬양합니다….

By editor , in 신앙과 선교 , at 2019년 7월 4일

-849호, 발행일 : 2016년 3월 30일(수)-

 

사망의 권세를 이기시고 부활하심으로 영원한 승리를 주신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을 찬양합니다. 주의부활하심의 기쁘고 복된 소식의 산 소망이 우리의 삶에 충만하기를 간구합니다.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라고 하신 것처럼 죽어도 다시 살게 되는 영생의 주님을 영원히 의지하며 사는 저희들 되게 해 주시옵소서. 부활의 담대한 신앙으로 불의한 세상에 생명이신 주님을 힘차게 외칠 수 있는 우리대학이 되게 하시옵소서.
주님,다윗의 진실 된 회개가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사람이 되었듯이, 향유 옥합을 깨어 예수님의 발에 부은 여인의 행동이 복음이 전파되는 곳마다 영원히 기념되게 하셨듯이,‘말씀만 하시옵소서. 그러면 내 하인의 병이 낫게 나이다’고백한 백부장의 믿음을 최고의 믿음으로 칭찬하셨듯이, 우리대학은 하나님을 감동시키는 큰 믿음의 공동체가 되게 해 주시옵소서. 우리 대학의 구성원들의 마음이, 우리의 헌신이, 우리의 믿음이 하나님의 마음에 합하고, 주님의 칭찬 받기를 원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죄로 인해 죽을 수밖에 없는 우리를 대신해 십자가에 못 박히셨고 그 흘리신 보혈로 인하여 우리는 새 생명을 얻게 되었으니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신 것이라”는 고백과 같이 예수 그리스도의 삶을 이어서 살기를 원합니다. 부활의 주님,
우리대학은 진실로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신 주 예수 닮기를 원합니다. 무엇보다도 하나님 아버지의 뜻대로 이루어지기를 원하셨던 그 순종을 닮기를 원합니다. 그리하여 순종의 아브라함이 경험한“여호와 이레”의 은총을 맛보게 하시옵소서. 대학환경의 어려움이 닥칠지라도 좋은 길로 인도해 주시사, 기독교대학의 사명을 잘 감당하여 하나님의 크신 뜻을 잘 이루어 가는 귀한 대학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복을 내려 주시옵소서. 오늘도 살아 역사하시는 나의 구주 예수님의 이름으로기도합니다. 아멘.
서화자 (교수선교회부회장)

 

*인용가능 (단, 인용시 출처 표기 바람)*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Share on Facebook
Facebook
Tweet about this on Twitter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