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5. 12.(수)


2021년 실험실 특화형 창업선도대학 평가 A(최우수)등급

[전주대 신문 제908호 1면, 발행일: 2021년 3월 24일(수)]   우리 대학은 최근 교육부·과기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관하는 ‘실험실 특화형 창업선도대학’ 연차평가에서 A(최우수)등급을…

By editor , in 미분류 , at 2021년 4월 1일

[전주대 신문 제908호 1면, 발행일: 2021년 3월 24일(수)]

 

우리 대학은 최근 교육부·과기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관하는 ‘실험실 특화형 창업선도대학’ 연차평가에서 A(최우수)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실험실 특화형 창업선도대학 사업은 대학원 실험실이 보유한 연구 성과와 원천 기술을 기반으로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고부가가치 기술혁신형 창업활성화를 목적으로 한다.

이번 평가는 전국의 10개 실험실 특화형 창업선도대학 운영 대학을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우리 대학 창업지원단은 대학 전체 차원의 창업 생태계 구축 등 인프라 기반의 우수함을 인정받아 올해 사업비로 전년 대비 2배 가량 증가한 12억 4100만 원을 지원받게 되었다.

전기흥 창업지원단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창업을 희망하는 연구자가 기술 사업화에 전념하실 수 있도록 대학의 인사·학사 제도, R&DB 자금 지원, 기술 창업 전문 인력 지원에 만전을 기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2021년 실험실 특화형 창업선도대학 사업의 자세한 사항은 창업지원단 홈페이지(startup.jj.a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 대외협력홍보실
편집: 한강훈 기자(hkhoon95@jj.ac.kr)

* 인용가능 (단, 인용시 출처 표기 바람) *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Share on Facebook
Facebook
Tweet about this on Twitter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