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2. 2.(목)


2023년도 신동아학원 시무예배 진행

[전주대학교 대학신문사 인터넷 신문, 업로드일: 2023년 1월 10일(화)] 지난 1월 3일(화)에 학교법인 신동아학원의 시무예배가 JJ아트홀에서 열렸다.   이날 시무 예배에는…

By editor , in 뉴스 , at 2023년 1월 10일

[전주대학교 대학신문사 인터넷 신문, 업로드일: 2023년 1월 10일(화)]

지난 1월 3일(화)에 학교법인 신동아학원의 시무예배가 JJ아트홀에서 열렸다.

 

이날 시무 예배에는 신동아학원 소속 학교 교직원 300여 명이 참석했다. 김문택 교수(인문대학장)와 신동아학원 연합찬양팀의 경배와 찬양을 시작으로 인도자를 맡은 김영선 목사(전주비전대학교 교목)의 예배의 부름과 특송이 이어졌다. 이어 한병수 목사(선교봉사처장)의 대표 기도와 인도자의 성경봉독, 차종순 이사장의 말씀, 찬송, 축도, 애국가 제창과 신년하례 및 축복송 순으로 예배를 진행했다.

 

‘나팔, 빈 항아리, 횃불’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이어간 차종순 이사장은 “우리 학원을 이끌어가는 교수님들과 교사님들, 직원 여러분.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맡겨준 학생들에게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 것인지 분명하게 말씀하고 계신다”라며 “학생들에게 창과 칼과 방패가 아닌 나팔과 빈 항아리, 횃불을 손에 쥐여주는 좋은 스승이 되길 바란다”라며 기도했다. 이후 신년하례와 축복송을 제창하고 인사를 나누며 시무예배를 마무리했다.

 

한편, 우리 대학은 2023년도 ‘푯대를 향하여(Toward the goal)’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학생 성공과 지역혁신성장을 주도하는 기독교 명문사학이 되기 위해 정진한다고 밝혔다.

 

 

손민기 기자(minki70064@jj.ac.kr)

 

 

* 인용가능 (단, 인용시 출처 표기 바람)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Share on Facebook
Facebook
Tweet about this on Twitter
Twitter